The star of wisdom.

아이허브, 하이드로퀴논 크림 사용 후기 Reviva Labs 본문

건강관리

아이허브, 하이드로퀴논 크림 사용 후기 Reviva Labs

이나즈엘 2016. 4. 6. 20:54

2016/03/25 - 아이허브에서 하이드로퀴논크림 구매, 사용방법과 부작용에 관련된 글입니다.


  2주 전쯤에 구매한 Reviva Labs, 브라운 스팟 스킨 라이트닝 나이트 크림에 대한 사용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Reviva Labs, 브라운 스팟 스킨 라이트닝 나이트크림의 특징으로는 부드러운 질감과 발림성 그리고 비교적 좋은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발림성
  이 제품의 질감은 로션이나 수분크림에 비슷하거나 약간 더 된 느낌입니다. 그 질감 덕분에 피부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특징이 좋았습니다. 단, 단점이라면 잔류감에 있습니다. 하이드로퀴논 이외에도 여러 첨가물이 있어서 그런 거 같았습니다. 특히 첨가된 색소는 피부 톤을 좋아 보이게 하는 효과마저 있더군요. 또한, 그 잔류감의 영향으로 샤워할 때 피부가 미끄러우며, 옷에 묻어 얼룩이 생기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바르기 전질감바른 후

  예전에 일하다 입은 화상 자국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라 확연한 차이는 보이지 않지만, 바른 후의 자신을 보시면 약간이나마 피부의불그스름한 부분이 연해져 있습니다. 피부 톤도 달라져 있고요. 질감은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되진 않는군요.


  비교적 좋은 향
  향은 제 생각에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상큼한 향이 마치 패션 후르츠(패션 후르츠는 열매마다 향이 다 다른 건 함정) 와 비슷하더군요. 그러나 향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것을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다만, Palmer's, 스킨 석세스, 앤티-다크 스폿 페이드 크림, 포 올 스킨 타이프스보다는 좋았습니다. 이 녀석은 싸구려 비누, 싸구려 선크림에서 나는 냄새가 납니다. 향은 Reviva Labs사의 제품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2주밖에 사용하지 못했기 때문에 하이드로퀴논이 가진 미백 효과를 확실하게 보지는 못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아예 효과가 없다고 하는 사람까지 있을 정도이니까요. 아마 하이드로퀴논이 몸에 맞는 사람이 있고 맞지 않는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닌가 합니다. 만약 더 좋은 효과를 보시고자 한다면 병원에서 처방받아야 구매할 수 있는 트레티노인이 들어간 연고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