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r of wisdom.

번역연습 :: 【LINE】「LINE Creators Market」에서 탄생한 인기 스탬프캐릭터「우사마루(うさまる)」의 첫 단독 스토어 「うさまるPOP UP STORE」를 오픈 본문

일본어 공부/번역

번역연습 :: 【LINE】「LINE Creators Market」에서 탄생한 인기 스탬프캐릭터「우사마루(うさまる)」의 첫 단독 스토어 「うさまるPOP UP STORE」를 오픈

이나즈엘 2016. 4. 3. 22:03

원본 : http://linecorp.com/ja/pr/news/ja/2016/1306

2016년 3월 31일


전국 로프트(LOFT) 100개 점포에서 4월 1일 (금)부터 개최
도시락통, 전통식기 등 12개의 신작 상품을 포함한 38개 상품 62종을 판매

  LINE 주식회사 (본사 : 東京都渋谷区, 대표이사 사장 : 出澤 剛)은 사용자가 LINE 스탬프를 제작,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LINE Creators Market」 https://creator.line.me 에서 탄생한 인기 스탬프 캐릭터 「우사마루(うさまる)」(크레이어터 명 : sakumaru)의 첫 단독 스토어 「우사마루 POP UP STORE(うさまるPOP UP STORE)」를 2016년 4월 1일 (금) *1부터 전국의 로프트 100개 점포에서 오픈하였으므로 알려드립니다.

*1  카에누마 미나미 로프트는 4월 20일 (목), 마치다 로프트는 4월 29일 (금, 휴일)부터 오픈.
 
「우사마루」는 2014년 8월 제1탄 스탬프 「우사마루」의 판매를 개시한 이후 많은 사용자에게 지지받아 현재까지 시리즈 제7탄 「우사마루 7(うさまる7)」까지 판매되고 있는 등 움직이는 스탬프와 기업과 콜라보레이션 등 합계 12세트의 스탬프가 개봉되었습니다. 또한, 작년 10월에는 「LINE Creators Market」에서 탄생한 인기 스탬프 캐릭터 상품의 판매를 시행하는 「LINE 크리에이터 마켓 Pop-up STORE(LINEクリエイターズマーケットPop-up STORE)」*2 에서 「우사마루」의 상품을 판매한 결과 대호평이었던 것을 포함하여 12월에 발표한 "2015년을 상징하는 스탬프"를 사용자 투표로 산출하는 「LINE Creators Stamp AWARD 2015」에서 그랑프리 획득, 2016년 1월에는 일러스트 책을 출판한 후 재판이 되는 등 스탬프를 넘어서 많은 사용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성장하였습니다.

*2 「LINE 크리에어터 마켓 Pop-up STORE(LINEクリエイターズマーケットPop-up STO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레스 릴리스를 참조하여 주세요. http://linecorp.com/ja/pr/news/ja/2015/1077

  이번에 오픈하는 「우사마루 POP UP STORE」에서는 지금까지 상품화된 아이템을 포함하여 도시락통 세트, 전통식기, 다이어리 등 전 12 상품이 신작 상품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청바지 브랜드 「EDWIN」과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으로 EDWIN의 옷감을 사용한 인형 *3을 취급하는 것 이외 오픈 후에도 수시로 새로운 상품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3 판매개시시기는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일부 상품은 로프트 점포를 포함한 하라주쿠 「LINE FRIENDS STORE」 (4월 2일부터 취급 개시) 외에도 LINE 앱 내의 EC 사이트 「LINE FRIENDS」 *4(4월 5일부터 취급 개시), 「로프트 웹스토어(ロフトネットストア)」(http://loft.omni7.jp/top/)에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4 「LINE」앱 내, 기타>LINE FRIENDS(その他>LINE FRIENDS)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상품 예


 
■「우사마루(うさまる POP UP STORE)」 개요

-개최 기간 : 2016년 4월 1일 (금) ~ 2017년 3월 31일 (금) (종료일은 점포마다 다릅니다)
-개최점포 : 시부야 로프트, 이케부쿠로 로프트, 신주쿠 미로드 로프트 등 100개 점포
-판매상품 수 : 38개 상품 62종, (그중 신규 상품 12개)
-취급 상품 예 : ※모든 가격은 세금 불포함입니다.
・도시락통 - 2종 1,800엔
・마메자라(豆皿) - 2종 각 600엔
・유노미(湯のみ) - 800엔
・손수건 - 2종 각 1,300엔
・스케쥴 노트 - 2종 각 1,200엔
기타 iPhone 케이스, 티셔츠, 머그컵, 손거울, 패스 케이스, 도트 백 등

 

■시부야 로프트 한정! 오리지널 상품・종이봉투를 전개
  시부야 로프트에서는 한정상품으로 오리지날 상품을 판매하는 등 「우사마루」상품을 구매하시는 손님에게 한정 상품인 종이봉투를 선물해드립니다. (수량 한정)

-한정상품 : ※가격은 모두 세금 불포함입니다.
・「우사마루」크리에이터 sakumaru 직필 사인이 들어간 무크(mook) - 900엔
・아트 티셔츠 - 3,200엔
・금속 배지 - 300엔 (4월 10일 발매 개시 예정)


  또한, 이케부쿠로 로프트에서는 「우사마루」인형이 등장하여 손님들과 사진촬영이벤트를 합니다.
(촬영은 손님께서 가지고 있는 카메라로 촬영. 참가조건은 없습니다.)
-개최일시 : 2016년 4월 2일 (토), 3일 (일), 9일 (토), 10일 (일), 16일 (토), 17일 (일)
  각일 14시, 16시, 18시, 각각의 시간마다 20분 정도
―장소 : 이케부쿠로 로프트 1F 기프트 잡화 판매장 로프트 마켓「우사마루 POP UP STORE(うさまるPOP UP STORE)」내

  LINE은 「LINE Creators Market」을 통해서 크리에이터 활동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면서 세계 최대급 스탬프를 제공하는 스탬프 커뮤니케이션에서 리딩프로바이더로서 여러 가지 협력을 하여 발전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사마루」란>

  「LINE Creators Market」에서 판매되고 있는 느긋하며 귀엽고 이따금 초현실적인 토끼인 스탬프. 우사마루는 토끼이며 남자아이로 신장은 50cm 정도. 촉감은 말랑하며 푹신. 우사코짱과 인형인 곰 아저씨가 친구. 제작자는 일러스트레이터 겸 회사원인 sakumaru.

 
<「LINE Creators Market」에 대해서>

  2014년 5월부터 시작된 「LINE Creators Market」은 전 세계의 LINE 사용자가 LINE 스탬프 제작 및 판매를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등록된 크리에이터는 53만 명, 판매 중인 스탬프는 24만 세트를 돌파했고 그중에는 크리에어터즈 스탬프에서 탄생한 캐릭터가 상품화되거나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기도 하는 사례도 생기도 있습니다.

Comments